ZOOM
광주 동구 어린이․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 아동집합교육 인형극 실시
홍보팀
2024-09-26
148
2024년 3차 아동집합교육 인형극 ‘아기공룡 뚜비 야채파워’ 진행
조선대학교(총장 김춘성)가 아이들을 위해 인형극을 열었다.
광주 동구가 지원하고 조선대 산학협력단이 위탁 운영하는 광주광역시 동구 어린이·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는 25일부터 27일까지 광주동구육아종합지원센터 아이꿈터(실내놀이실)에서 3차 아동집합교육으로 인형극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지난 7월에 만 3~5세 대상으로 진행한 뮤지컬에 이어 동구 관내 만 1~2세 아동수의 증가에 따라 영아들을 위한 눈높이 교육으로 준비됐다. 3일 동안 6회 진행하며 동구 관내 어린이집 중 21개소가 신청하여 원아 300여명이 관람할 예정이다.
공연명은 ‘아기공룡 뚜비 야채파워’로 올바른 식품 선택, 채소 섭취의 중요성, 골고루 먹는 습관을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인형을 통해 표현함으로써 교육주제의 전달력을 높였다.
인형극에 참석한 한 어린이집 원장은 “소통하는 방식으로 공연이 진행되어 교육내용이 아이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돼 건강하게 자라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영아들을 위한 교육 자리를 마련해주셔서 감사하고 내년에도 꼭 다시 참석하고 싶다”는 소감을 전했다.
광주 동구 어린이·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 2024년 3차 아동집합교육 인형극은 광주광역시가 지원하고 광주동구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장소 대여 협조로 진행된다.
*사진별첨.
광주 동구 어린이·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 아동집합교육 인형극 실시사진
광주 동구 어린이·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 아동집합교육 인형극 실시사진 1.jpg
광주 동구 어린이·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 아동집합교육 인형극 실시사진 2.jpg
광주 동구 어린이․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 아동집합교육 인형극 실시.hwp
다음글
조선대학교, ‘개교 78주년 기념식’ 개최
이전글
아시아문화장학재단 김명군 이사장, 조선대 유학생에 장학금 전달